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호만 녹취록 녹음 공개와 입장문

by cheol17 2023. 8. 3.
반응형

얼마 전 웹툰작가이자 유튜버인 주호민이 자폐 아들과 관련해 아동학대 사건으로 고기초등학교의 교사를 고소한 일이 있었습니다.
이후 이 사건과 관련하여 주호민은 대중들에게 많은 질타를 받았고 최근 녹음된 녹취록과 새로운 입장문을 공개했습니다.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주호민 녹음 녹취록 내용

주호민은 이번 사건과 관련해서 녹음된 내용은 공개하지 않겠다고 했으나 결국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그 내용을 간략히 살펴보면 “너는 정말 밉상이다, 머릿속에 무엇이 들었는지, 너는 다시는 그 반에 못 돌아가 친구도 못 만나, 네가 정말 싫어. 너의 성격을 진짜 고약해 “ 등의 내용으로 자식을 가진 부모라면 당연히 화가 날 만한 내용이 공개되었습니다.
또한 새로운 입장문에서 자신이 고소를 진행한 교사의 선처를 원하는 탄원서를 제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입장문 전문은 주호민 유튜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녹음 녹취록에 대한 대중들의 반응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중들의 반응은 여전히 싸늘합니다. 그 이유는 녹음된 내용 자체가 두 시간 이상의 분량인데 공개된 녹음 내용은 고소당한 선생에게 너무나 불리한 내용만 공개되어서 악의적으로 편집해서 그 내용을 대중들에게 공개한 것 아니냐는 반응입니다.
실제로 두 시간이 넘는 녹음 중에 저 내용만 공개되었으니 충분히 그렇게 생각할 만합니다.

교사와 임태희 교육감

경기도 교육감인 임태희 교육감은 현재 이 사건으로 인해서 직위해제된 교사를 직권으로 복직시키는 결정을 했습니다.
이 일이 단순히 교사와 학부모의 개인 간의 문제를 넘어 특수교육 시스템 전체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진상규명을 확실히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여기까지 주호민 자폐아들과 관련된 아동학대 사건의 녹취록 녹음 내용과 입장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반응형